클라우디아, 제시카로렌, 로브드K 웨딩 드레스샵 후기

Facebooktwitterpinterest

클라우디아, 제시카로렌, 로브드K 웨딩 드레스샵 세군데를 다녀와서 느낀점을 하나하나씩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드레스 선택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클라우디아

첫 방문 샵인 클라우디아에서는 레이스를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 실크와 풍성한 드레스를 입혀주셨어요. 그런데 머메이드 스타일이 너무 잘 어울려서 감동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을 입어볼 수 있어서 좋았지만, 제 가슴속에는 이미 실크에 대한 로망이 살아있었어요.

제시카로렌

두번째 방문한 제시카로렌에서는 머메이드 스타일만 4벌 다 입어봤습니다. 머메이드 스타일이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것을 확인하고, 다른 스타일도 입어보고 싶었어요. 화려한 드레스와 머리장식, 그리고 조명까지 다양하게 바꿔주셔서 좋았습니다. 특히 홀터넥 드레스에 반했어요.

로브드K

마지막으로 방문한 로브드K에서는 A라인이 너무 예뻐서 심장이 두근거렸습니다. 예랑이는 슬림, 비즈 스타일을, 저는 A라인, 실크 스타일을 좋아해서 선택이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드레스에서 감탄이 나왔고, 이 드레스가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그래서 본식 때 A라인 드레스를 입기로 결정했어요.

총평

각 샵들은 모두 카드 결제가 가능하고, 옷 갈아입을 때 부끄러움 없이 잘 도와주셨습니다. 화보에서 보셨던 드레스를 입어보고 싶다면 말씀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실장님의 센스에 맡기면 좋습니다. 저는 화장이 지워진 상태에서도 드레스가 예뻤다면 그 드레스가 진짜 예쁘다고 생각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케치보다는 메모장에 메모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었습니다. 다음 샵으로 넘어갈 때 인스타에서 입었던 드레스를 찾을 수 있었기 때문이죠.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 입고 싶은 드레스를 입고 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꼭꼭 맘에 드는 드레스를 입어보시길 바랍니다!

내가 찾던 웨딩박람회

여기에 다 모았어요
전국웨딩박람회 일정을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최고 혜택 받을 수 있는 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으로 스드메비용, 스드메패키지비용 아끼기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