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웨딩에 어울리는 더화이트 엘리자베스 드레스 선택이유

Facebooktwitterpinterest

하우스 웨딩에 어울리는 실크, 레이스, 투명한 비즈가 있는 소녀스러운 느낌의 웨딩드레스를 찾던 중, 웨딩 카페에서 알게 되었고,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화보를 보고 투어 숍을 결정했습니다. 원하는 곳이 많아 세 곳으로 좁히기까지 다양했지만, 결국 세 숍을 아주 잘 선택했다고 생각해요.

세군데 드레스 투어

황정아웨딩, 켈리손윤희, 더화이트 엘리자베스 숍을 선택했습니다. 더화이트 엘리자베스는 가장 다양한 스타일을 만들 수 있을 것 같고 드레스 상태도 매우 좋았기 때문이에요.

또한 더 화이트 엘리자베스 숍의 디렉터가 직접 응답한 것도 큰 장점이었습니다. 저는 당일 PPT를 만들어 급히 원하는 느낌을 정확히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더 화이트 엘리자베스는 제 의도를 정확히 이해하고 드레스 선택에 참고해주었습니다.

선택한 네 벌의 드레스가 너무 예뻐서 가본 스냅을 찍고 싶었어요. 제가 꽃 어플리케와 레이스를 정말 좋아하는데, 딱 그런 드레스들을 가져왔습니다. 처음 가본 황정아웨딩 에서 관심 있던 드레스가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더 화이트 엘리자베스를 선택했어요.

황정아 웨딩은 첫 번째 숍이라 직원들이 친절하고 유용한 팁을 많이 준 점에 대해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더 화이트 엘리자베스에는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최종적으로 더 화이트를 선택했고, 이는 조금 후회되는 부분이었습니다.

세군데 모두 매우 친절하게 응답했고, 특히 더화이트 엘리자베스는 매장 상태도 매우 좋았습니다. 켈리 손윤희도 마찬가지였어요. 하지만 켈리는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잘 이해하지 못해 마음에 들지 않는 드레스만 가져왔습니다.

PPT를 준비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곳에서 입었던 드레스는 하나도 기억나지 않아요. 기대했던 숍이었지만 저에게 큰 인상을 남기지 못했어요. 어쨌든 더 화이트는 능숙한 디렉터가 있어서 제 말도 안 되는 이야기도 잘 이해해주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만 준비해줘서 좋았어요.

더화이트 엘리자베스는 사진 촬영과 본식 모두에서 드레스 사진 촬영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이해하기 어렵지만, 알아두면 좋겠어요.

당일 혜택으로 할인과 추가 보유 드레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2부 드레스도 서비스로 추가하기로 계약했어요. 더 화이트는 당일 혜택이 큰 숍이니, 플래너가 마지막 발주를 잘 넣어주도록 해야 해요. 여기서 추가 비용이 많이 든다고 하지만, 본식에는 추가 비용 없이 드레스를 보여줄 수 있고 그렇게 해준다고 합니다. 추가 비용 파티는 정말 간단하다고 해요.

내가 찾던 웨딩박람회

여기에 다 모았어요
전국웨딩박람회 일정을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최고 혜택 받을 수 있는 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으로 스드메비용, 스드메패키지비용 아끼기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