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기미 잡티에 좋은 기조 화장품 추천 3가지

Facebooktwitterpinterest

사춘기 시절 여드름을 엄청 겪고 잘못 쓰면 바로 뒤집어지고 기름은 많지만 속은 건조한 총체적 난국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와 같은 피부도 정착하고 쓰는 기초 화장품 몇 가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1. 에뛰드하우스

우선 지금 쓰고 있는 것은 에뛰드하우스 순정 라인입니다. 로드샵 화장품의 편견을 깨준 라인입니다. 에뛰드하면 학창 시절 진주알 틴트 등 색조 라인이 괜찮다고 생각되는 곳이었는데, 친구 추천을 듣고 사용해 봤는데 성분도 괜찮고 수부지도 잘 잡아주고 가격도 너무 착해서 정착해서 쓰고 있습니다. 아마 단종되지 않는 한 꾸준히 잘 쓸 것 같습니다.

2. 스킨푸드 유자 에센스

그리고 나이가 들다 보니 기미 잡티를 무시할 수 없더라고요. 비타민 C가 함유된 화장품을 꾸준히 쓰다 보면 좋아진다고 하길래 스킨푸드 유자 에센스를 쓰고 있습니다. 특히 스킨푸드 이 라인은 네고왕 때 득템해서 너무 기분 좋게 쓰고 있습니다.

3. 온천수 미스트

그리고 모낭충을 잡아주는 온천수 미스트! 온천수 미스트 너무 물 같아서 쳐다도 안 봤는데 겨울에 얼굴이 이유 없이 간지러우면 모낭충이 기어다니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온천수 미스트로 모낭충 활동을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요즘은 화장을 안 해서 그런가..딱히 얼굴이 가렵거나 그런 건 없는데 집에는 항상 구비해두고 있습니다.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잠잠해졌지만 정말 알아주는 코덕이였거든요. 틴트도 일주일에 몇 개씩이나 사고.. 저도 SK-II나 헤라, 비오템 등등 비싼 거, 유명한 거 다 써봤는데 자기 얼굴에 맞는 화장품이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선크림은 항상 꼭 바르고 다니세요! 전 마스크 쓰면서 화장은 안 하지만 선크림은 무조건 바르고 있습니다.

내가 찾던 웨딩박람회

여기에 다 모았어요
전국웨딩박람회 일정을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최고 혜택 받을 수 있는 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으로 스드메비용, 스드메패키지비용 아끼기
L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