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스타시티 아트홀을 선택한 이유는 저희가 욕심이 많아서입니다. 홀 투어 조건표를 모두 동그라미 쳤을 때의 짜릿함. 웨딩홀 외관 스타시티니 마음에 듭니다. 주차 1,000 대이고 건대 2, 7호선과 바로 연결 마음에 듭니다.
식사는 전에도 먹어보았지만 한정식의 단점을 여름부터 세미뷔페 25가지로 보완한다니 더 마음에 듭니다. 홀은 천장이 높고 적당히 어둡게 할 수도 밝게 할 수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신부 대기실은 당연히 예쁘고 신부 화장실이 있고 바로 이어져서 좋았습니다. 홀 1개에 동일한 크기 연회장 2개라 손님이 절대 섞이지 않아 어른들이 좋아하셨습니다. 그리고 딱 들어섰을 때 로비와 홀의 개방감, 생화 꽃향기가 제가 스타시티 아트홀을 밀게 된 이유입니다.
방문한 다른 웨딩홀
회기 웨딩헤너스는 최근에 리모델링한 3층 홀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장점은 역 근처라는 것과 3층 홀이 새것이라는 것, 강남의 어느 홀을 연상시키는데 홀 비용은 더 합리적이라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저희는 뷔페를 선호하지 않고 홀 비용이 강북의 홀보다 확연히 비싸며 새 홀이라서 견적 어느 부분도 협의점이 없었던 아쉬움에 놓아주었습니다. 강북 가까이에서 강남의 느낌을 내고 싶으신 분들은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외관도 오래된 곳 치고는 당당합니다.
건대스타시티 웨딩홀 예약실 상담
건대 스타시티 아트홀의 차장님과 다음 날 예약을 도와주시며 세부 안내 등 마음을 굳히게 해주신 부장님, 그리고 방문할 때 간단한 공사와 청소 중이신 예약부 이외의 직원분들. 모든 분들이 인사도 밝게 해주시고 꽃향기가 로비, 복도, 화장실, 예약실 전체에 나니 이 세상의 것이 아닌 웨딩 로망에 딱 맞는 곳입니다.
자부심 느끼는 것이 돋보였고, 그럴만하고 보여지는 부분과 음식 등 개선하려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상담은 저의 성격에 맞게 군더더기 없었고 질문도 조정을 원하는 마음도 충분히 수용하는 자세로 상담받으니 저희는 편안하게 원하는 것을 질문하고 요구하고 조율할 수 있었습니다. 스타시티 아트홀 예약부의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마지막까지 가장 고민 많았던 비교 웨딩홀은 없습니다. 저희는 웨딩 하루를 위해 많은 돈을 씁니다. 직원들의 표정까지 본다고 하면 소름 끼치시겠지만 당일에 우리 하객들이 마주할 표정입니다. 저는 철저히 하객 입장에서 투어 표를 작성했습니다. 답이 나왔습니다. 계약을 하고 싶었고 협의점을 찾아서 계약했습니다. 우리도 좋고 하객도 좋을 곳으로 잘 계약했다는 자신이 듭니다.
스타시티를 선택한 최종 이유
저희는 욕심쟁이라서 웨딩홀 투어 조건표에 모두 동그라미인 점이 좋았습니다. 다 준비된 곳입니다. 부모님들은 “그래 이런 곳에서 해야지 결혼 잘하는구나”라고 하셨습니다. 특히 단독 홀 1개에 연회장 500석씩 두 곳이 같은 층에 있어서 좋습니다. 같은 층에 있어 동선도 좋고 당연히 앞뒤 시간 손님도 누구도 안 섞여서 별표를 쳤습니다. 혼주 식사 공간도 아예 룸이 되어 있어서 정산 후 조용히 식사하는 것도 좋아하셨습니다. 저희 홀 로망과 어른들의 식사 로망의 접점을 찾아서 행복합니다.
스타시티 아트홀은 종합선물세트입니다. 모든 조건과 깔끔함이 누구와 비교할 필요도 없게 만들었습니다. 스타시티 아트홀 실물이 더 예뻐서 직접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