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세인트컨벤션 웨딩홀 투어 후기

Facebooktwitterpinterest

세인트컨벤션 웨딩홀은 남항진 해변 근처에 위치한 곳이라 4층에서 결혼식이 시작되기 전까지 바다를 구경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신기하면서도 좋았어요. 단독홀인데다가 로비가 굉장히 넓고 4층에서 바다를 볼 수 있어서 기다리는 게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세인트컨벤션 세인트홀 강릉 세인트컨벤션 웨딩홀 투어 후기

바다가 보이는 웨딩홀

개인적으로 바다가 보이는 웨딩홀은 처음 와봐서 너무 신기했습니다. 신부대기실이 다른 웨딩홀에 비해 엄청 크고 넓어서 여유롭게 드나들 수 있어 좋더라구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음식도 매우 맛있는데다가 연회장도 넓어서 요즘 같은 시기에는 그나마 조금 안심되더라구요.

바다가 보이는 세인트컨벤션웨딩홀 로비 강릉 세인트컨벤션 웨딩홀 투어 후기

결혼식 장면

버진로드가 굉장히 높다 보니까 사람들이 있어도 신랑 신부가 잘 보입니다. 신부가 입장할 때 앞에 있던 커튼이 자동으로 열리면서 빛이 들어오는데 그게 너무 예뻐서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신랑 신부가 같이 설 때 자연스럽게 커튼이 닫히는데 뭔가 하늘도 축복하는 듯한 그런 느낌도 나고, 그리고 마지막에 다른 웨딩홀에서는 지인들이 직접 꽃이라던가 그런 걸 뿌려주는데 세인트컨벤션 웨딩홀은 위에서 자동으로 뿌려줘서 너무너무 예뻤습니다.

로비와 연회장

1층도 그렇고, 4층도 그렇고 둘 다 단독홀인데다가 제가 갔을 때는 1층에서는 별다른 결혼식이 없어서 매우 넓었고, 4층도 로비가 굉장히 넓고 축의금 접수대가 또 센스있게 바다에 가려지지 않은 곳으로 배치하셔서 축의금 편하게 내고 친구들이랑 함께 바다 구경도 하고 여러모로 괜찮았어요.

보통 기다리면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나 지인들이랑 수다 떨기 바빴는데 세인트컨벤션은 날씨가 좋을 때 방문해서 그런지 바다가 엄청 잘 보여서 사진 찍느라 바빴어요. 굉장히 넓으면서도 풍경이 예쁜 로비는 처음이라 신기했습니다.

연회장이 2층이었나? 3층에 있어서 연회장이 매우 넓어요. 자리는 양쪽으로 다 있어서 자유롭게 거리를 두면서 식사할 수 있다는 점이 제법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식사는 뷔페였고, 전체적으로 가짓수가 많고 종류도 매우 다양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웨딩홀 뷔페는 그렇게 큰 기대는 안 하는 편인데 여기는 제법 괜찮아서 오랜만에 제대로 잘 먹었어요. 직원 분들도 계속 수시로 돌아다니면서 음식이 다 떨어지지 않도록 체크하셔서 먹고 싶은 음식은 실컷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차장과 위치

방문 해보니 세인트컨벤션웨딩홀 주차장이 일단 굉장히 넓어서 편안하게 자유롭게 주차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4층에 있던 홀으로 방문해서 바다를 실컷 보고 왔는데 나중에 친구가 말해주기를 1층에는 야외정원이 있고 해서 봄이나 가을에는 4층보다는 1층에서 야외웨딩 촬영 겸 그런 식으로 해서 거기서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사진 많이 남기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세인트컨벤션웨딩홀 1층에서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하객 입장에서는 사실 1층보다는 4층이 제일 괜찮은 것 같기는 합니다.

바다가 너무 큰 매력포인트 입니다. 음식은 전체적으로 가짓수가 굉장히 많았고 맛도 뭐 하나 빠짐없이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간도 심심하지 않고 딱 적당히 잘 되어있다는 느낌을 받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즉각 접시들을 다 치워주시더라구요.

그리고 결혼식이 끝나고 세인트컨벤션웨딩이 남항진 해변과 가까워서 친구들이랑 함께 남항진 해변으로 넘어가서 바다도 보고 또 남항진 해변이 안목 카페거리와도 가까워서 거기서도 커피 마실 수 있어서 멀리서 오는 분들은 결혼식 보시고 당일치기 여행도 가볍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결혼 준비할 때 호텔에서 결혼을 할까도 생각해봤었는데 여기 세인트컨벤션웨딩에 와보니까 바다가 보이고 해서 마음이 조금 흔들리기는 해요. 상담 받아보고 견적이 나쁘지 않으면 여기로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다이렉트웨딩으로 스드메비용, 스드메패키지비용 아끼기
Logo